티스토리 뷰

도쿄 커피 여행시부야 중심으로 돌아다녔어요. 

NOZY COFFE 노지 커피 

가까운 커피 맛집을 찾아보니깐 하라주쿠 캣스트리트 에 위치한 노지 커피 NOZY COFFEE 가 있더라고요. 카페 이름은 THE ROASTERY BY NOZY COFFEE 였어요.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눈 돌아가는 동네라고 해요. 제 관심사와는 좀 멀었지만 거리가 예쁘고 스트릿 패션 등 이쁜 아이템이 많은 거리였어요. 그래도 아이 쇼핑이라도 하면서 괜찮은 아이템이 있으면 사면 좋으니깐 돌아다니다가 어느 것 밤이 되서 노지 커피에 들렸어요. 

나름 밤 늦은 시간이라 가게들은 하나 둘 문을 닫는 시간이였어요. 그래도 노지 커피 NOZY COFFEE는 크고 환하게 입간판 때문에 눈에 확 띄더라고요.

NOZY COFFEE들어가는 입구 예요. 밖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꽤 있더라고요. 날씨 좋으면 자리가 없겠어요. 이젠 더워져서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만 있을라나요.

바가 매장 가운데 둥글게 아일랜드 식이라고 해야하는지 크게 자리 잡고 있어요. 커피 머신도 2대를 사용하고 각 에스프레소 머신 별로 그라인더도 2대씩 비치 시켜서 빠른 회전을 할 수 있는 구조 였어요. 독특한 느낌이였어요. 한국에는 이디야 본사 1층에 있는 매장 바와 비슷한 느낌 이네요. 돈 많은 브랜드라고 생각이 딱 들더라고요. 도쿄에서 핫한 비싼 거리에 큰 카페가 위치하고 있으면서 머신들은 다 하이엔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예요.

담당 바리스타 이름표(?) 명패(?)가 크게 놓여져 있더라고요. 바리스타 이름을 알고 마실 수 있고 바리스타도 본인 이름을 공개하고 일하니깐 더 자부심 가지면서 열심히 일을 하겠더라고요. 그리고 원두 소개도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위에 사진에는 온두라스 엘 피노가 나와 있네요.

KENYA NGURUERI 설명도 되어 있네요. 케냐 커피의 특징이 잘 표현되어 있는 노트가 표시 되어 있었어요.

늦은 시간이였어서 이미 많은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 에스프레소만 주문했어요. 맛이 어떤지 느껴보고 싶었기 때문이죠.

에스프레소가 480엔이였어요. 무려 480엔.  비싼 동네 답게 굉장히 비싼 가격을 자랑 하더라고요. 커피 맛은 엄청나진 않았지만 무난했어요.

카페 안 쪽으로 로스팅 하는 공간과 테스트 하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로스팅을 여기에서 하고 있나보더라고요. 그리고 많은 원두 들이 디피 되어있었어요. 

비싸지만 않았더라면 원두를 많이 샀을 텐데 비싸서 하나만 사왔어요. 브라질 BRAZIL JUDAS TADEU 100g 1,000엔 줬어요.

참 맛있게 탐스럽게 생겼죠. 패키지도 깔끔하면서 설명도 심플하게 표기 되어 있는게 좋았어요.

그리고 참신한 느낌을 받은 부분이 원두 설명을 사진에 뉘앙스들을 나타내는 과일 등을 나타내서 커피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더라도 어떤 커피의 느낌을 주는 원두는지 알 수 있게 했다는 점이였어요. 이 부분은 참 좋았아요. 디테일하게 신경쓰는 부분이 참 많네요.

로스팅 머신 용량이 참 크네요.

다음 날 센겐자야에 위치한 노지커피 NOZY COFFEE 에도 찾아갔었어요. 전 밤에 즐기는 커피를 온전하게 즐기지 못하기 때문이에요.

큰 나무 입간판이 카페 앞에 있어요. NOZY COFFEE 운영 시간은 10 : 00 - 18 : 00 까지로 좀 짧은 편이였어요. 지금 운영 시간은 평일에는 11시 부터 6시까지 주말에는 9시 부터 6시 까지라고 나와있는데 다시 확인 해봇보시고 방문 해보세요.

<일본어로 나와있는 노지 커피 홈페이지로 연결되어있어요. 구글 크롬으로 사이트 번역해서 확인하세요.>

아이스 라떼로 주문했어요. 단맛이랑 우유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마셨어요. 그냥 흡입 해버렸어요. 그리고 여기 메뉴 중 눈에 띈 건 프렌치 프레소싱글오리진 추출 해준다는 거였어요. 한국에서는 프렌치 프레스를 사용해서 메뉴로 제공하는 카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신선한 느낌이였어요. NOZY COFFEE방문하게 된다면 프렌치 프레스를 주문 해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려요.


<THE ROASTERY BY NOZY COFFEE>


<NOZY COFFEE MISHUKU>

이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공감 한 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Good Luck!!!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