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애틀 커피 여행기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앤 테이스팅룸
Starbucks Reserve Roastery
and Tasting Room
1124 Pike St, Seattle, WA 98101 미국

 

 시애틀에 간다면 꼭 들려보는 곳이예요.

SCA 커피엑스포 를 하는 워싱턴 스테이트 컨벤션 센터에서 조금 더 위로 올라가면 위치해 있어요.

가장 위에 스타벅스 오리지널 인어상이 있어요.

매장이 약 400평 정도의 큰 규모를 문에서 부터 느낄 수 있네요.

리저브 매장의 로고가 여기 저기 눈에 띄게 보여요.

들어가면 눈이 돌아가요.정말로 ~ .


들어가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오늘의 커피도 있지만 나의 스타벅스 취향은 Nitro Cold Brew 까지예요. 7.18 달러 였어요 비쌌어요. 한 잔 주문 하고.


전 세계에서 좋은 생두 들이 많이 모여서 각 종 국가의 스페셜티커피를 맛 볼 수 있기때문에 매력적였어요.

매장 모든 곳이 화려하고 크고 대단하죠?



아름다운 머신들과 규모가 다른그라인더와 호퍼들 눈이 돌아가네요 ~

 

캬 아름답지 않나요? ㅎㅎ

커피를 받자마자 그 자리에서 띵동  바로 1초 촬영!


나이트로 콜드 브루

부드럽고 꽤나 강한 원두이기 때문에 맛도 약해지지 않으면서 목넘김의 부드러움까지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여기 저기에 포장된 원두들이 보이고무게 별로 팔기도 하고 여러 커피 용품부터 악세서리와 굿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요.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사고 싶은 물건들이 많겠어요.

화장실 가는 길에 큰 벽에는 커피가 우리에게 오기 까지의 과정을 그림으로잘 표현하고 있네요. 그런데 너무 커서 한 눈에 들어오진 않았어요.
그리고 특이한 건 시애틀은 동성애에 대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문화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화장실도 남 여 구분되어 있지 않고 UNISEX RESTROOM 공용인데 다 방처럼 개별 화장실 이 있는 것 같고 세면대 부분만 같이 이용하는 거라서 크게 당황하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로스팅룸이랑 테이스팅 룸이 보여요. 커피 투어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죠.  시애틀에 많은 카페 중  여기는 커피도 커피지만 모든 부분에서 우와 하게 만드는 역시 스타벅스는 뭔가 다르구나를 느낄 수 있는 그런 곳임에 틀림없어요.


이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공감 한 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Good Luck!!!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댓글